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창립20주년)  정기총회 개최

67

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창립20주년)  정기총회 개최

8대 회장에 봉 세종 회장을 만장일치로 추대

5DM37569

2016년 4월 7일  유서 깊은 Alkaff Mansion에서 싱가포르 주재  대사관 관계자, 주요 한국기업인, 한인회장을 비롯한 각 단체장 및 교민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현경 제7대 회장의 개회사, 서정하 주싱가포르 대사의 축사, 2015회계 연도 사업 실적, 결산보고, 감사보고, 2016사업 계획(안), 예산(안), 정관 개정 및 제7대, 8대 회장 이, 취임식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현경 회장은 코참 회장으로 최선을 다했는데, 이제는 리더십 있는 신임 회장을 모시고 미래를 향해 뛰는 코참이 되기를 기원한다는 소망과 함께  함께 봉사해 준  운영위원님 및 회원사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뜻을 전했다.

8대 회장으로 추대된 봉세종 회장은 상의는 지금까지 어려움 속에서도 실속 있는 성장을 해왔고 앞으로 회원사의 적극적인 참여와 사랑으로 지역사회에 필요한 코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특히, 코참 창립 20주년 및 제9회 KOCHAM Charity Golf & Gala Dinner행사를 외교사절 및 기업들이 참여하고 싶어하는 명품 행사로 발전시켜 싱가포르 사회에 대한 기여를 더 높이고 한인사회의 위상을 높이고자 노력하겠다고 했다.  ‘

5DM37542

 

5DM37510

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는 민, 관을 총망라한 한국경제단체를 통합하여 출발한지 20년째로우리나라의 지상사와 공기업, 금융, 자영업 등 약200여개 회원사가 있으며 한인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회원과 국익을 위한 각종 교류행사 및 세미나 등과 450여 명이 참여하는 한-싱 저명인사 초청 CHARITY GOLF & GALA DINNER를 매년 개최하여 싱가포르 장애인 단체에 기부하는 등 유익한 활동을 활발히 해오고 있다.

8대 회장으로 만장일치 추대된 봉세종 회장은 한인문화회관 건립/구입 위원장시에 현재 9백만 불상당의 한인회관 구입에 핵심 역할을 했고 한인회장 재직 시에 한인문화회관과 한인 도서관을 개관하고 한국국제학교 이전이 완료되었다.

민주평통 싱가포르 회장 재임 시에 세계최초의 외국인 통일 말하기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태극기 보급운동, 통일백일장 등 통일 기반 조성 사업에 앞장섰고, 한-싱 장학 재단 발기인으로 참여하여 미래의 한국과 싱가포르 주역이 될 꿈나무 키우기에 힘을 더했다.

 

2016년 정기총회 사진 파일 다운로드